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오늘하루 열지않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반품/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더펫마트   (ip:)
  • 작성일 2016-03-08 14:43:5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464
평점 0점

 

- 반품/교환을 원하실때에는 저희쪽에 연락(게시판,전화등)을 주신후 반품/교환 접수를 해주셔야합니다.

(사전 연락되지 않은 처리 불가로 반송처리 됩니다.)


반품/교환은 전자 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이내만 가능합니다.(7일이 지나면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)


물품을 전체 반품 하실때에는 보내드린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합니다.


물품은 처음 받으실때 그대로 깨끗한 상태라면 반품/교환이 가능하지만 사용흔적이 있거나, 제품 포장을 뜯은 상태 등 본인의 부주의로 파손되어 상품 가치 훼손, 수령하신 후 기간이 1주 이상 지난 경우 또는 상품문제를 증명하기 어려울 경우는 반품/교환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 

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 확인이 안될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

- 고객센터와 별도의 연락 없이 타택배사로 반품 혹은 교환하실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더 청구됩니다.


- 반품신청시 주소를 변경하실경우 수거기간이 더 지연될수 있습니다. 


반품 및 교환 주소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숯골길 31-10 (신월리 125-3) 입니다. 

 

★ 반품/교환 택배비는 상품마다 차이가 있으며 본사 직배송의 상품의 경우 택배비와 주소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, 반품 및 교환전 상담원과 상담 후에 신청 부탁드립니다.

 


※ 본사에서 출고 된 상품의 변심 반품/교환의 경우 저희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니기 때문에 기사님 접수 신청이 불가합니다. 


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(다이스키,퍼피아,소미펫,이지핏,원포펫 등...) ★ 반품주소지 (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숯골길 31-10






※ 오배송,상품불량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 색상,사이즈 등 변경을 하시게 되면 고객님 변심으로 처리되어 교환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

- 택배비 미확인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- 꼭 주문자분과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 


<카카오톡,전화접수 필수!>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이전 제품  
다음 제품